해커스의 紹介(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3:11본문
Download : 해커스의 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망.hwp
설명
순서






해커스의 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망 , 해커스의 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해커스 소개와 마케팅 향후전망
해커스,소개와,마케팅,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해커스
목 차
Ⅰ.선정이유 &TOEIC시장 내역
Ⅱ.해커스 intro
Ⅲ.marketing 방법
Ⅳ. 4P analysis(분석)
Ⅴ.SWOT analysis(분석)
Ⅵ. 結論(결론)
Ⅶ. 향후방향
1. 지방분원 & 다른 분야 교육 개설로의 확대
2. 모바일 강의 강화
3. 해외진출 (한류의 기세를 몰아 中國, 동남아시아 진출)
Ⅰ.선정이유 &TOEIC시장 내역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과 TOEIC과의 관계는 필연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그 중에서 가장 어학원 시장의 가장 매출액이 높은 기업은 YBM으로, YBM은 종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강남에도 지점이 있어 현장강의의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큰 규모로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 다음의 규모로는 파고다 어학원과 해커스가 있다 파고다는 후발기업으로, 다양한 이벤트marketing 을 주로 활용하고 있고, 해커스는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어학원이다. . 취업에 필요한 요건 중에 하나가 외국어능력이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대학생들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TOEIC시장을 선정하여 대표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그래프2]를 볼 때 해커스 2009년…(생략(省略))
Download : 해커스의 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망.hwp( 22 )
레포트/경영경제
해커스의 紹介(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해커스의 紹介(소개)와 마케팅분석 및 향후展望(전망)
다.1)
[그래프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회사 연도
2xxx년
2012년
YBM
103,140,709,513
96,068,853,327
파고다
58,224,417,437
53,629,335,760
해커스
53,103,548,807
53,115,315,056
[표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그래프1]에 따르면 2xxx년~ 2012년에 YBM과 파고다의 매출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런 반면 해커스는 세 기업 중에 유일하게 약간이지만 매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다시 해커스의 매출액을 조사해 보았다.
우선, TOEIC시장에는 주요 3대 기업이 있다 YBM, 파고다, 해커스가 그 기업들이다.
우리는 이 세 기업을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고자 최근 어학원의 매출액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