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광고] 선정성 광고 > cangoto8 | cangoto.kr report

[광고] 선정성 광고 > cangot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ngoto8

[광고] 선정성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9:31

본문




Download : 선정성 광고.hwp




2. 선정성 광고의 역싸 “여보, 다음 차를 타주세요.” 이것은 육십년대에 미국 킹스맨 화자움의 세이브로션 광고카피로서, 출근하려고 아프터 세이브 로션을 바른 남편을 보고 문득 성적 충동을 일으킨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말이었다.
2) 정신적인 influence(영향)을 준다

■찬성

4. 선정성 광고의 theory(이론)적 배경 :조건반사
⑴ 조건반사란?
⑵ 조건 반사를 성취하려면 어느 정도 반복을 해야 하나?

5. 선정성 광고물의 effect

6.결 론


1. 카피에 감추어진 섹스 반했어요(크리미). 사랑해요(밀키스), 언젠간 꼭 먹고 말거야(치토스), 그래 바로 이 맛이야(다시다), 더 주세요(하이씨)- 이것은 광고가 나가고 난 후 adolescent(청소년)을 비롯한 일반인들 사이에서 유행한 사랑의 5단계이다. 이렇게 카피에 섹스가 감추어졌다고 보이는 이 광고들은 광고인들이 그것을 의식하거나 아니면 전혀 의식하지 않고 제품 얘기를 한 것이 듣는 사람의 시각에 의해 그쪽으로 왜곡된 경우다., 2) 정신적인 영향을 준다, , ■찬성, , 4. 선정성 광고의 이론적 배경 :조건반사, ⑴ 조건반사란?, ⑵ 조건 반사를 성취하려면 어느 정도 반복을 해야 하나?, , 5. 선정성 광고물의 효과, , 6.결 론, , FileSize : 35K , [광고] 선정성 광고기타레포트 , 선정성 광고 성적충독 광고 윤리강령
다.



● 선정성 광고

★ 광고 자율 심의기준 및 윤리강령
-제10조 선정성 광고-

1. 카피에 감추어진 섹스

2. 선정성 광고의 역싸

3. 선정성 광고의 찬반
■반대
1) 육체적인 influence(영향)을 준다. 아이스콘 카피인 빙글콘의 ‘돌려 먹어요’, 아이스바 비비빅의 ‘나는 큰 게 좋더라’, 초콜릿 매치매치바의 ‘못생겨도 맛은 좋아’, 써니텐 음료의 ‘흔들어 주세요’, 등은 광고계에서 내노라 하는 성공작 들이다., 2) 정신적인 영향을 준다, , ■찬성, , 4. 선정성 광고의 理論(이론)적 배경 :조건반사, ⑴ 조건반사란?, ⑵ 조건 반사를 성취하려면 어느 정도 반복을 해야 하나?, , 5. 선정성 광고물의 효과, , 6.결 론, , 파일크기 : 35K
레포트/기타


선정성%20광고_hwp_01.gif 선정성%20광고_hwp_02.gif 선정성%20광고_hwp_03.gif 선정성%20광고_hwp_04.gif 선정성%20광고_hwp_05.gif

설명




Download : 선정성 광고.hwp( 45 )



순서

선정성,광고,성적충독,광고,윤리강령,기타,레포트

[광고] 선정성 광고




● 선정성 광고, , ★ 광고 자율 심의기준 및 윤리강령, -제10조 선정성 광고-, , 1. 카피에 감추어진 섹스, , 2. 선정성 광고의 역사, , 3. 선정성 광고의 찬반, ■반대, 1) 육체적인 영향을 준다.ƒ. 카피에 감추어진 섹스 반했어요(크리미). 사랑해요(밀키스), 언젠간 꼭 먹고 말거야(치토스), 그래 바로 이 맛이야(다시다), 더 주세요(하이씨)- 이것은 광고가 나가고 난 후 adolescent(청소년)을 비롯한 일반인들 사이에서 유행한 사랑의 5단계이다. 이렇게 카피에 섹스가 감추어졌다고 보이는 이 광고들은 광고인들이 그것을 의식하거나 아니면 전혀 의식하지 않고 제품 얘기를 한 것이 듣는 사람의 시각에 의해 그쪽으로 왜곡된 경우다. 이 광고가 나가자 선량한 가정부인에 대한 모독이라는 항의도 있었으나 이 상품은 그 회사 간부도 놀랄만큼 잘 팔렸다고 한다. 아이스콘 카피인 빙글콘의 ‘돌려 먹어요’,…(省略)
● 선정성 광고, , ★ 광고 자율 심의기준 및 윤리강령, -제10조 선정성 광고-, , 1. 카피에 감추어진 섹스, , 2. 선정성 광고의 歷史, , 3. 선정성 광고의 찬반, ■반대, 1) 육체적인 영향을 준다. 이때부터 화장품 광고에서 특히 그림이나 말로써 성충동을 일으키는 것이 필수적으로 따랐고 우리나라에도 드디어는 팔십년대 중반, ‘기대’라는 문구에 벗고 엎드려 있는 여자의 모습과 ‘흥분’이라는 문구와 함께 애무하는 남녀의 모습이 이어지는 남자 화장품 광고가 등장했다.
전체 12,6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