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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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8: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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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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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definition
등장배경 및 피료썽
특징
instance(사례)
효율
展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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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렉티브 광고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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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광고
인터렉티브(interactive)광고란
서로 작용하여 影響(영향)을 미치는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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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불특정다수에게 광고를 하는 것 보다 소비자 개개인과 밀착된 광고활동으로 친밀도와 구전효율
-소비자와 제품, 서비스제공자 간의 상호적 액션이 있는 것. 소비자가 광고에 직접 참여함으로서 감각, 마음, 정신을 자극하고 기업과 브랜드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시키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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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등장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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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방식의 alteration(변화)
:쌍방향, 정서적 교감, 직접참여
-매체의 다양화: 매체시장의 세분화 현상.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등장과 활용의 중요성.
-다양한 접촉점과,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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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nce(사례) 및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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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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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
-무差別적으로 제공되는 광고와 달리 제품 성격에 맞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구매효율를 높이고자 한다. 특히 감각에 자극되는 느낌은 소비자가 능동적 행동을 취하게 한다.
-개개인의 시각과 청각 심지어 촉각과 후각을 자극하는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social networking site, UCC, E-mail, blog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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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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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definition
등장배경 및 피료썽
특징
instance(사례)
효율
展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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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렉티브 광고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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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광고
인터렉티브(interactive)광고란
서로 작용하여 影響(영향)을 미치는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_SLIDE_5_
특징
-불특정다수에게 광고를 하는 것 보다 소비자 개개인과 밀착된 광고활동으로 친밀도와 구전효율
-소비자와 제품, 서비스제공자 간의 상호적 액션이 있는 것. 소비자가 광고에 직접 참여함으로서 감각, 마음, 정신을 자극하고 기업과 브랜드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시키는 역할을 한다.
-참신함으로 소비자들에 각인
-바이럴 marketing 유도
-더 깊은 소비자와 브랜드, 제품의 교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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展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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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
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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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 , 인터렉티브광고,광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렉티브광고 광고마케팅
다.
-개개인의 시각과 청각 심지어 촉각과 후각을 자극하는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social networking site, UCC, E-mail, blog를 통하여 자체적으로 광고를 실어 나르는 경향. 자발적인 광고전파로 효율적이다. 특히 감각에 자극되는 느낌은 소비자가 능동적 행동을 취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