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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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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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方案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方案에 대한 글입니다.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에 대한 글입니다. 3 ~ 6평 규모의 개인 개발실이 모든 개발 참여 인력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는 사람 이외의 인력이 이들의 개발실에 출입할 수 없도록 조치해야 한다. 이러한 environment(환경) 을 주기적으로 깨끗이 정리(整理) 할 수 있도록 하고 문서와 reference(자료)가 체계적으로 보관될 수…(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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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순서
게임개발시스템구성方案cimous
설명
다. 간혹 야근과 철야가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야근과 철야의 제한이 오히려 개발자들의 신경을 날카롭게 만들지 않도록 프로젝트 관리 팀의 노력이 필요하다. 개발 중에 다른 사람이 옆과 뒤로 지나다니는 분위기에서 집중적으로 개발 활동에 몰두하는 것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할 수 있다
▷ 업무 시간의 제한
모든 인력들은 출퇴근 시간을 정해서 출퇴근을 하도록 하되 너무 이른 시간은 피하도록 한다.게임개발시스템구성방안cimous ,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기타레포트 ,
게임 개발의 特性 分析
게임 개발 시스템의 필요성(必要性)
게임 개발 시스템의 조직
게임 개발 시스템의 운영
게임 연구소의 구성
게임 개발 시스템의 역할
▷ 1인 개발실 제공
게임 개발에 참여하는 모든 인력 들에게는 1인 개발실을 제공해야 한다.
▷ 청결한 개발 environment(환경) 유지
1인 개발실을 적용한 경우나 그렇지 않은 경우 모두 개발자의 주변 environment(환경) 은 그다지 잘 정리(整理)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오전 10시 정도가 개발자에게 적합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 대부분의 개발자는 퇴근 시간에는 둔감하며 야근과 철야 작업을 당연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개발 초기 단계부터 철저하게 7시 이후의 시간을 제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