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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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2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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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제 1 장 서 론
제 2 장 관련이론(理論)의 고찰
2.1 FUZZY 이론(理論)
2.1.1 퍼지이론(理論)의 개념(槪念)
2.1.2 삼각 퍼지숫자(triangular fuzzy number)개념(槪念)
2.2 DELPHI 기법
2.3 FUZZY DELPHI 이론(理論)의 적용
제 3 장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분석) 및 분류
3.1 조종사 인적요소의 分析(분석) 및 분류
3.2 조종사 인적요소 분류 결과
제 4 장 FUZZY DELPHI 설문조사
4.1 설문계획
4.2 사고수준 예측 결과
제 5 장 conclusion(결론) 및 추후 연구해결해야할문제
5.1 conclusion(결론)
5.2 토의 및 연구해결해야할문제
《 서지사항 》
4.1.1 전문가의 선정
본 연구에서는 조종사 인적요소에 따른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을 위한 전문가로 총 비행시간 2000시간 이상, 비행경력 10년 이상, 비행자격이 교관급(IP) 이상이며, 실무에서 안전담당관의 보직을 역임한 비행경력이 풍부한 6명의 현역 조종사를 선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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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레포트
航空(항공) 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
항공사고에서의 비행단계별 사고수준 예측한 자료입니다. 또한 DELPHI 기법의 속성 상 전문가 개인의 충분한 의사전달…(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