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goto.kr 국내 정유회사 -marketing 戰略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cangoto8 | cangoto.kr report

국내 정유회사 -marketing 戰略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cangoto8

본문 바로가기

cangot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정유회사 -marketing 戰略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6:43

본문




Download :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술 비교analysis(분석)

정유산업 introduction
`정유사업introduction`
- 원유를 산출 수송 정제 판매 등을 하는 산업.

`정유산업 상황`
- 과거에는 단지 가격과 제품만을 중요시했던 것에 비하여 최근 들어, 서비스 브랜드전술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따
- 또한, ‘무 상표’로 단지 휘발유로만 판매되던 것에 비해 각 정유사업체가 타기업과 discrimination화된 제품을 내놓고 경쟁하고 있따
`국내 4대 주유소`
정유산업의 소비자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1.S:segmentation-주유소의 고객들은 지리적 위치에 가장 많은 influence을 받음 하지만 부대카드나 이런 서비스를 더욱더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음
2.T:targeting-주유소의 타겟 소비자층은 차량을 가지고 있는 모든 운전자가 타겟
-그 주변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더 싼값에 판매(주고객층)
3.P:positioning-각 각의 정유사별로 차지하고 있는 위치

◆ sk: 가장 많은 인지도와 정유사의 1등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었으며 그 결과 시장 선도 기업

◆ Gs 칼텍스: 2위 기업으로써 고가의 기름을 판매 하고 편안한 이미지의 서비스 기업

◆ Oilbank: 부족한 홍보 및 광고로 부족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 결과 저가 정책 사용

◆ S-oil: 많은 광고를 통해 기업의 규모나 점유율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기업을 인식 마케팅 측면을 강조

SK에너지 회사 introduction
1. SK 엔크린 회사
-‘Enclean’은 Energy clean,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의 의미로 품질속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이며, 1995년 10월 출시된 SK 주식회사의 대표적 브랜드. 휘발유 구매 시 주유소의 위치에 따라 구매하는 소비자의 행…(To be continued )

설명


국내 정유회사 -marketing 戰略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순서
국내,정유회사,마케팅,전략,비교,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20 )


국내 정유회사 -marketing 戰略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 S OIL SK에너지 현대오일뱅크 GS에너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Total 12,6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ngot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ngot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