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3:29
본문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_2024453.hwp
포리스터 카터의 삶은 네 다섯 살 때부터 체로키 인디언의 혈통을 이어 받은 그의 할아버지와 불가분하게 얽혀 있따 그의 할아버지는 작은 농장과 농장 근처의 조그만 시골 가게를 경영하고 있었다. 또한 그는 ‘텍사스로 가다’와 ‘조지 웨일즈의 복수의 길’ ‘산위에서’의 저자이기도 하다. 할아버지는 그를 처음에는 ‘작은 싹’이라고 부르다가 좀 더 자라고 나서부터는 ‘작은 나무’라고 불렀다. 카터는 옥스퍼드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 해군에서 근무했으며, 콜로라도 대학에서 공부를 했다.내영혼이따뜻했던날들98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경영경제레포트 ,
포리스터 카터는 할아버지의 농장이 있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알라바마주 옥스퍼드에서 1925년 태어났다. 줄거리와 함께 자신의 느낀점을 잘 배합했고 책 안에서의 작은나무에 대한 심리분석도 하고 있습니다.
포리스터 카터의 내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이라는 책을 읽고 쓴 리포트입니다. 또한 작은 나무는 체로키족이 경험한 ‘눈물의 여로’에 마주향하여 도…(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_2024453.hwp( 1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내영혼이따뜻했던날들98
,경영경제,레포트
포리스터 카터의 내영혼이 따뜻했던 날들이라는 책을 읽고 쓴 리포트입니다.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다. 줄거리와 함께 자신의 느낀점을 잘 배합했고 책 안에서의 작은나무에 대한 심리analysis(분석) 도 하고 있습니다.
포리스터 카터는 할아버지로부터, 감사를 기대하지 않고 사랑을 준다든지, 또 필요한 것 외에는 대지에서 가져가지 않는다든지 하는 체로키족의 생활철학들을 배워나가게 된다 작은나무는 자연이 봄을 탄생시킬 때 몰아치는 산의 폭풍을 지켜보았으며, 새들의 몸짓과 소리가 무엇을 뜻하는지 배웠고, 달이 찬 정도에 따라 어떤 작물을 심어야 하느지를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