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경영전략(戰略) 事例(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戰略) ,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1:51
본문
Download : [3000원]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조직도,유한킴벌리,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유한킴벌리경영전략(戰略) 事例(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戰略) ,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유한킴벌리경영전략(戰略) 事例(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戰略) ,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가고 싶은 기업. 사랑 받는 기업
_SLIDE_2_
1. 회사紹介
2. 사회공헌
3. 조직도
4. 지속경영
5. 시사점 및 한계점
6. 결론
7. Q & A
목차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1. 회사 紹介
_SLIDE_6_
1. 회사 紹介
_SLIDE_7_
1. 회사 紹介
_SLIDE_8_
1. 회사 紹介
2000년 이전
2000년 이후
_SLIDE_9_
2. 사회 공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나무 심기
1984년
황폐화된 산림 복구를 위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전개
environment(환경) 교육
youth 들에게 자연environment(환경) 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린캠프’를 개최
environment(환경) 광고
environment(환경) 보호를 위한 광고와 보고서를 매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노출
_SLIDE_10_
2. 사회 공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1984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광고
현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광고 →
_SLIDE_11_
2. 사회공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_SLIDE_12_
2. 사회 공헌 가족 친화 캠페인
여성 리더십 개발
-인권 보호와 양성평등 구축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 활동가들을 위한
장학사업 운영
노인 복지
-고령사회 연구기금을 마련하여 한국노인학회 연구 후원
노인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program]) 진행
출산 육아 지원
-아이를 낳고 기르는 좋은 environment(환경) 을 만들기 위한
‘돌봄모델’ 구축노력
-신혼부부학교, 생명육아교실 운영
-다양한 출산지원제도와 육아지원제도 운영
_SLIDE_13_
2. 사회 공헌 가족 친화 캠페인
가족 사랑 문화
매주 수요일을 가족사랑의 날로 지정. 정시퇴근 시행
사원과 가족들을 위한 전문가 심리상담 프로그램(program])
유연한 근무제도
시차 출퇴근 제도, 유연 복장 제도, 탄력적 점심시간 제도,
님호칭 제도, 재택근무 제…(drop)
Download : [3000원] 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조직도 유한킴벌리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3 )
설명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유한킴벌리경영전략사례,유한킴벌리%20마케팅전략,조직도%20%20%20유한킴벌리%20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EA%B2%BD%EC%98%81%EC%A0%84%EB%9E%B5%EC%82%AC%EB%A1%8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1%B0%EC%A7%81%EB%8F%84%20%20%20%EC%9C%A0%ED%95%9C%ED%82%B4%EB%B2%8C%EB%A6%AC%20%EC%A1%B0%EC%A7%81%EA%B5%AC%EC%A1%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